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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플라잉(AntiGravity ® : 반중력)요가의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 누구나 플라잉 요가를 수련할 수 있나요?

    웹사이트에 명시되어 있는 여러 가지 의학적 금기사항 중 본인에게 해당하는 것이 없을 경우, 그리고 신체적으로 어떤 이상이 있지 않는 한
    적어도 3개 연속 플라잉 요가의 싯업 동작을 할 수 있습니다. 원기 회복 플라잉 요가는 플라잉 요가 보다 좀 더 치유의 느낌이며, 보다 쉽고,
    모든 사람에게 용이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플라잉 요가의 모든 동작을 소화해내기 위해서는 계속적으로 운동을 하고 코어를 강하게 유지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플라잉 요가는 얼마나 어려운가요?

    우선 어느 플라잉 요가 수업을 듣느냐에 그리고 어떤 강사의 수업이냐에 달려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스스로 몸 상태를 확인하고 수업을 선택하여
    듣는 것이 중요합니다. 원기 회복 플라잉 요가는 플라잉 요가보다 좀 더 쉽게 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만약에 3개의 플라잉 요가 싯업 동작을 할 수 있다면,
    플라잉 요가를 할 수 있습니다.

  • 플라잉 요가에 대한 어떤 의학적 금기사항(혹은, 주의사항)이 있나요?

    임신, 녹내장, 최근의 수술 경험(예를 들어, 어깨, 눈, 허리, 골반, 손 혹은 손목 등의 수술)이 있는 분, 심장 질환, 매우 심한 고혈압이나 저혈압이 있거나,
    현기증을 심하게 느끼는 분, 골다공증과 뼈가 약한 분, 최근에 머리 수술을 한 분, 뇌경화증이 있거나 실신을 자주 하는 분, 손목골 증후군이 있거나
    심한 관절염, 부비강염 혹은 코감기, 열공 탈장, 디스크 탈장, 심한 허리 통증을 가진 분, 최근에 뇌졸증을 경험한 분, 인공 골반을 가진 분,
    척수 신경근염 혹은 심한 근육 경련이 있거나 보톡스를 맞은지 6시간 이내의 분들은 운동을 하기 전 의사와 상담을 먼저 하는 것이 요구됩니다.

  • 첫 수업에서 성공적으로 잘 해낼 수 있을까요?

    물론이죠! 모든 수련하는 분들은 성공적으로 수업을 마칠 수 있습니다! 이 수업은 서스펜션 요가 수업이므로 어떤 경쟁도 유발하지 않으며
    자존심도 문제 삼지 않습니다. 각자 모두 자신이 할 수 있는 만큼만 합니다.

  • 어떤 옷을 착용해야 하나요?

    겨드랑이를 가리고(소매가 있는) 다리를 덮을 수 있는 운동복을 입습니다. 면 100%이거나 면이 들어간 옷이 좋습니다.(미끄러지지 않도록)
    상의 : 여성은 스포츠 브라를 착용하기를 권합니다. 남성들은 너무 헐거운 옷은 입지 않도록 합니다. 몸을 위아래로 뒤집게 될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하의: 만약에 타이즈를 입을 거라면 불투명한 것을 입도록 하세요(비치치 않는 것으로). 트레이닝바지를 입을 거라면 발목 부분이 조이는 것으로 입도록
            합니다(꽉 붙는 바지가 아니라면). 만약 손에 힘이 없어 해먹을 쥐지 못하는 경우, 특수 장갑이 필요할 지도 모릅니다. 모석은 착용하지 말아주세요.

  • 수업에는 무엇을 지참해야 하나요?

    물과 반팔 티셔츠 그리고 오픈 마인드면 됩니다.

  • 신체적으로 건강해야 할 필요가 있나요?

    꼭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 플라잉 요가는 해먹을 사용하여 해먹이 도와주기 때문에 일반 요가보다 쉽습니다.
    그러나 플라잉 요가는 운동을 꾸준히 해 온 분이 가장 쉽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 어떤 플라잉 요가 수업이 나에게 가장 적합할까요?

    이것은 여러분의 건강 상태에 따라 다릅니다. 일단은 AGY60이나 개인 수업으로 시작하시고 원기 회복 플라잉 요가는 플라잉 요가보다 덜 어렵습니다.

  • 제가 사는 동네에서 플라잉 요가를 어떻게 접할 수 있을까요?

    홈페이지를 보면 플라잉 요가 전세계 지점이 다 나와있습니다. 한국에는 압구정센터가 있습니다.
    추후 더 많은 지점이 생길 것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 빈 속으로 와야 하나요?

    어지러움을 막기 위해 약간은 공복을 피하기를 권합니다. 하지만 완전한 한끼 식사는 피하심이 좋습니다.

  • 제가 현기증을 느끼게 될까요?

    만약 현기증을 특별히 더 잘 느끼시는 분이거나 엉덩이가 머리 위에 있을 경우 공간 인식이 잘 안 되는 난독증이 있는 분이라면
    이 운동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 수업이 끝나면 어떤 기분을 느끼게 될까요?

    키가 더 큰 기분 그리고 더 가벼운 기분을 느끼게 될 겁니다. 근육은 펌핑이 될 것이고, 에너지가 충전된 기분을 느낄 것입니다.

  • 모든 플라잉 요가가 다 비슷한가요?

    플라잉요가가 원래 처음 시작된 반중력 요가입니다. 창시자인 크리스토퍼 해리슨이 이 도구를 만들어 낸 이래로 7년 넘게 관련 기술을 개발시켰습니다.
    해리슨은 매우 특별한 용어와 안전하게 운동할 수 있는 시퀀스를 만들어 냈습니다. 플라잉 요가는 AFAA(Aerobics and Fitness Association of America)에
    의해 인가를 받은 유일한 공중 요가입니다. 다른 공중요가들은 원조가 아니며 위험할 수도 있습니다.

  • 플라잉 요가의 해먹이 사람을 잘 잡아줄 수 있을까요?

    플라잉 요가의 해먹은 각각 1000kg 이상을 버텨내는 것으로 측정되었습니다. 플라잉 요가 센터에서 볼 수 있는 천정의 장치는 전문 건축업자에 의해 장착이 된 것이고 공학도에 의해 안전하다고 증명이 된 것입니다.

  • 플라잉 요가는 어느 정도의 요가라고 볼 수 있습니까?

    이것은 강사에 따라 정도가 다릅니다. 비록 이것이 혼합된 기술이긴 하지만, 내 몸에 대한 의식을 불러 올 수 있는 몸/정신/마음을 수련할 수 있는
    완전한 포뮬라입니다. 피트니스 클럽에서의 플라잉 요가는 요가 스튜디오에서의 플라잉 요가보다는 정신수련이 덜 될 수 있습니다.

  • 제가 만약 두려움을 느낀다면 어떻게 되나요?

    몸에서 느끼는 공포와 짜릿함 사이의 차이는 긴장을 푸는 것입니다. 플라잉 요가를 시작하기 전에 엄마의 뱃속 자세에서 현재를 불러옵니다.
    인버전을 하는 동안 우리는 바닥에서 겨우 7cm 정도 위에 있을 뿐입니다. "공포 그 자체 말고는 두려워할 것이 없다." 라는
    프랭크 루즈벨트의 말을 기억하세요.

  • 제가 만약에 고소공포증이 있다면 어떻게 하나요?

    인버전을 하는 동안 바닥에서 떨어져 있는 높이는 겨우 7cm일 뿐입니다.

  • 플라잉 요가가 키를 크게도 해 주나요?

    물론입니다! 저희가 약속해 드릴 수 있는 것은, 수업이 끝나고 나서 가장 큰 키로 만들어 드린다는 것입니다. 0.6-1.2cm로 정도가 다르기는 하나,
    불행하게도 효과가 축적되지는 않습니다.

  • 플라잉 요가가 아픈 허리를 고쳐줄 수 있나요?

    전세계의 우리의 프랜차이즈, 강사, 그리고 수련생들은 플라잉 요가의 압력 0% 인버전을 통한 여러 가지의 추천의 글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구체적인 증거를 모으기 위해 지금 여러 가지 연구를 하고 있는 중이며, 그 연구가 끝나기 전까지 여러분은 수업에 참여하는 방법뿐이 없습니다.

  • 코쿤(누에고치) 자세는 무엇인가요?

    플라잉 요가를 하는 동안, 여러분은 실크로 만든 해먹 안에서 몸을 감싼 채 보통 나비가 몸을 만드는 과정과 연관된 명상을 하게 됩니다.
    번데기처럼 생긴 이 자세는 "코쿤" 이라고도 불립니다. 힘든 운동을 끝내고 난 후의 감각 상실과 스윙은 자연에서의 변형과도 같습니다.
    카메론 메티슨(Cameron Mathison)은 굿모닝 아메리카(Good Morning America)에서 플라잉 요가에 대한 자신의 사랑을 표현했습니다.
    2011년 8월 17일 굿모닝 아메리카의 PD들은 플라잉 요가에 대한 방송을 하게 되었고, 플라잉 요가는 미국의 주류 문화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그 날 플라잉 요가는 AOL의 실시간 검색어 32위로 등극했습니다.

    한국에서 역시 2011년 5월 14일에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플라잉 요가가 방송되었고, 이후 다양한 형태의 방송출연으로 많은 분들이 플라잉요가의
    매력에 만족 하고 있으며,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로 등장하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켰습니다.